한국광고대상 은상 수상한 메타버스 작품의 정체는?!


지난 2021 한국 광고대상에서 GBF Studio가 제작, 개발한 메타버스 프로젝트 인천크래프트가 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상 기념으로 저희가 제작한 인천크래프트 프로젝트 작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공간 구현 ]



인천크래프트 프로젝트 대부분의 맵은 GBF Studio내에서 제작되었는데요. 인천시의 주요 랜드마크와 송도 일대를 마인크래프트로 구현하였습니다. 블럭의 픽셀을 매력적으로 활용하여 실제 건물과 싱크로율을 높이면서 최상의 플레이도 가능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이 공간들을 활용한 프로젝트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라스트 쉘터 ]

라스트 쉘터는 송도를 배경으로 슈팅게임 시스템을 탑재한 이벤트 프로젝트입니다.

특수요원들이 송도에서 퍼진 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한 여정을 다룬 스토리 콘텐츠입니다.

유저가 특수요원이 되어 친구와 함께 최대 4명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의 콘텐츠는 기존의 일방향적인 영상 마케팅과 다르게 유저들이 직접 게임을 하며 자연스럽게 광고효과를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영상에 나오는 그래픽 요소들, 개발등은 팀 내에서 제작한 것들입니다.



[ 인천크래프트 1945 ]



인천크래프트 1945는 광복 76주년을 맞아 제작된 체험형 프로젝트입니다.

유저 300명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GBF Studio의 콘텐츠들은 모두 자체 개발, 공간제작을 통해

유저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주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제작하는 쌍방향성 콘텐츠들은 비록 접근성은 다른 일방향성 마케팅보다 떨어지더라도 유저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심어줄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저희는 이렇게 제작된 콘텐츠들을 기반으로 유튜버를 통해 영상홍보물을 진행하는등의 마케팅 전략까지 수행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1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